확인문의 미프진관련 - 브랜드 업체보증 사이트
확인문의 미프진관련. 365일 친절 site 문의.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약물 중절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성 스스로가 임신을 중지할 수 있는 결정권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성이 느끼는 압박감은 생각보다 큰 부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내용 및 비용의 정도를 확인하는 것이 결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모의 건강 상태 및 임신 진행 주수에 따라 방법적인 차이가 있으며, 약물 복용을 통한 단순한 방식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약물 중절 후의 후유증, 부작용, 비용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mifekr.xn--hg3bi6w3wi.site
미프진 코리아 뉴스 전국에서 낙태죄 폐지 요구미프진코리아 비방글에 대한 소소한 대처“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미프진: 알아두면 좋은 기본 정보와 안전한 사용법미프진코리아 정보 다낭성 난소 증후군
저는 임신5~6주차쯤에 임태기로 확인했고 불안해하며 유산되는 방법을 검색했고 미프진이 뜨길래 서치해봤어요.
약은 6~7주차쯤에 받았고 휴일제외 5일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3일만에 왔어요.
후기에 아프다는 글들도 정말 많고 너무 위험한것도 같아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저는 처음 약을 먹었을 땐 정말 아무렇지도 않았고 두번째 약을 먹었을 땐 오한이 있었고 그냥 힘들어서 잠들었는데 배가 아픈 느낌이 들어 깼는데 피가 나오고 있어서 정말 가짜는 아니구나 했어요.
사실 저는 끝까지 약이 가짜이면 어떡하지 피가 나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하며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다행히 피가 나와서 일단 임신은 멈췄겠구나 하며 안도했어요.
통증은 그냥 생리 심할 때랑 똑같은 느낌이구 배 아픈건 전 3일 정도 지속되었고 그 후론 피만 나오고 배는 그냥 거슬리는 정도의 통증? 많이는 안 아팠어요.
그리구 아기집이 배출되는 것이 필수인줄 알았는데 모양대로 나오는 경우도 있고 찢어져서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기집이 바로 안 나와서 뭔지 궁금하고 불안했는데 물도 많이 마시고 하다보니까 자잘하게 분해돼서 핏덩어리랑 같이 나오고있더라구요.
저는 약 먹기 전부터 약의 통증보다 더한 통증이 가끔 배에서 났기때문에 이미 아기집에 문제가 생겨 유산이 돼고있었고 그래서 분해돼서 나오는게 아닐까 추정했습니다.
아무튼 약은 진짜인 것 같지만 저는 죽을정도의 고통은 아니였습니다. 저는 효과를 정말 잘 봤어요.
앞으로는 이런 약 안 먹게끔 피임을 잘 해야겠다는 생각도 났네요.
아무튼 정말 걱정 말고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